2021. 12. 21(화)오전 11시 경주지부 설립 예배 및 사랑의쌀독개소식

지난 2021. 12. 21(화)오전 11시 새마을교회(담임 김정식 목사)에서 서산지부 발대식 및 사랑의쌀독 개소식을 가졌다.

양진영 기자 승인 2021.12.24 17:25 의견 0

지난 2021. 12. 21(화)오전 11시 새마을교회(담임 김정식 목사)에서 서산지부 발대식 및 사랑의쌀독 개소식을 가졌다.

1부는 경주지부장 김정식 목사의 사회로 설립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고, 대표기도는 경주지부 운영위원인 성재규 목사가 맡아서 기도하였으며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이사장 이선구 목사가 딤전 6:18~19의 말씀을 중심으로 “선을 행하고 나눠주기를 힘쓰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였다.

이어서 특별기도시간에 나라와 민족과 경제안정을 위하여 경주지부 운영위원 김동복 목사가 한국교회 회복과 경주시 복음화를 위하여 경주지부 운영위원 구교성 목사가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과 100개 해외지부를 위하여 그리고 경주시와 경주지부 발전을 위하여 울산지부장 김경자 목사가 기도하였다.

양산지부장 이종근 목사의 축도로 1부예배를 은혜가운데 마쳤다.

2부는 청양지부장 이계하 목사님의 사회로 사랑의쌀독 개소식 축하행사로 진행되었다.

기도는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김병돈 목사가, 임명장 전달과 전달식은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이사장 이선구 목사가 했다.

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수석r총무인 윤성록 목사의 축사가 있었고,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명예이사장인 이 심 장로의 축사의 축사에 이어 총괄본부장 강진문 목사의 권면후

순서자 전원이 테이프 컷팅과 사랑의 쌀독을 채우는 훈훈한 시간이 되었고,

참석지 전원이 기념촬영을 함으로 2부 발대식 및 개소식을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아울러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인터뷰에서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사랑의빨간밥차와 함께 국내56개 지역과 해외 42개국에 복음전파(선교)와 구제사역(나눔)을 담당하는 지구촌사랑의쌀나눔은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기도제목으로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이란? 백:해외 100개국에 선교기지(지회,지부)를 세워 선교지경을 넓히게 하옵소서.

천:국내 천사교회(1004개)에 사랑의 쌀독을 채우게 하옵소서.

만:10,000이상의 은퇴,원로 목사님(홀목사,홀사모)와 소외계층에게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게 하옵소서.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을 통해 전세계에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구제와 선교사명의 사역을 잘 감당해 나가기 위하여 펼쳐나가는 기도의 사역이 지구촌 사랑의 쌀독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온 세상 땅끝까지 널리 펼쳐 많은 영혼들을 주님께로 인도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동역해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고 하며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했다.

경주지역의 여러 교회들과 전국 여러 지부장님들이 함께 참석하여 경주지부 설립과 사랑의쌀독 개소식 행사를 합력 하여 선을 이를수 있도록 훌륭하게 개최 됨을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렸다.

본재단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경주지부 설립과 사랑의쌀독 개소식에 순서를 맡아주신 분들과 참석해주신 내외빈 분들 그리고 준비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셨던 김정식 목사님을 비롯한 지부 운영위원 목사님들과 관계자 여러 목사님들, 장로님들 권사님들, 집사들의 수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기독교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