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안병찬 목사) 성명서

천안시 광덕면에 위치한 종교시설 집단 확진에 관련하여 아래와같이 성명서를 발표했다.

박삼열 기자 승인 2021.11.24 14:13 | 최종 수정 2021.11.25 09:32 의견 0


성 명 서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오늘(11/23일) 천안시 광덕면에 위치한 종교시설 집단 확진 관련하여 아래와같이 성명서를 발표했다.

1.현재 천안시 광덕면에 위치하는 교회 관련하여,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이하 천기총)와는 관계가 없는 종교단체임을 밝힌다.

2.언론에 보도된 교회는 회*와영*교회(박**목사)는 현재 이단연구자들 사이에서 여러번 이단성 문제가 대두되었던 문제가 있던 단체라고 천기총 이단대책위워장의 연구한 내용을 근거로 좀더 확실한 내용을 연구하기로하다.

3.천기총은 현재, 천안시청 문화관광부와 긴밀히 협조하여 이 문제를 슬기롭게 대처해 나갈것을 알린다.

2021.11.23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안병찬 목사

사무총장 김기성 목사

한편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안병찬 목사는 천안시청에서는 부득이 하게, 금주부터 교회를 비롯한 종교시설관련하여 방역관련 점검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면서. 이러한 시기에 교회관련 확진자가 200명이상이 나온 어려운 시점이지만, 하루 속히 진정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고, 교회마다 방역에 적극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

천안 회개마을(前 영성마을, 글로벌회*영*교회), 제주도에 터 잡다! http://m.churchheresy.com/news/articleView.html?idxno=544

-------------------

저작권자 ⓒ 한국기독교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