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이사장 이선구 목사) 2021년 제4차 임원 및 신임지부장 임명식

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이사장 이선구 목사)이 2021년 제4차 임원 및 신임지부장 임명식이 2021년 9월 30일 오전 11시에 계양구 장기동에 위치한 계양감리교회(이성용 목사 시무)에서 있었다.

양진영 기자 승인 2021.10.01 16:03 | 최종 수정 2021.10.01 16:17 의견 0

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이사장 이선구 목사) 2021년 제4차 임원 및 신임지부장 임명식

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이사장 이선구 목사)이 2021년 제4차 임원 및 신임지부장 임명식이 2021년 9월 30일 오전 11시에 계양구 장기동에 위치한 계양감리교회(이성용 목사 시무)에서 있었다.

제1부 예배인도는 본재단 수석총무 윤성록 목사(남양주순복음교회)의 인도로 시작하여 대표기도는 행정총무 김용희 목사(꿈이있는교회)가, 특별찬양은 재단 홍보대사인 나경화 목사의 감미로운 찬양이 있었다.

설교는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이사장 되신 이선구 목사가 “선을 행하고 선한 사업을 많이하고 나누어 주기를 좋아하며 너그러운 자가 되게하라 이것이 장래에 자기를 위하여 좋은 터를 쌓아 참된 생명을 취하는 것이니라 (딤전6;18~19)” 말씀을 본문으로 “나누어 주기를 힘쓰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였다.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베풀고 나눔은 예수님을 본받는 삶을 몸으로 실천하는 삶으로 복음 전하는 생활 신앙인이 되자고 했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니 예수 믿음의 핵심은 바로 사랑이다. 사랑이 빠진 복음은 열매 없는 껍데기요 영혼 없는 허수아비에 불과하다.

모든 은사 중에 그 첫째를 뽑는다면 바로 최고봉인 사랑이요, 또한 그 사랑이 실천됨으로써 그제야 사랑이 완전해진다는 것이다.

이웃의 필요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면서 사랑한다고 말로만 한다면 그 사랑은 거짓사랑임이 틀림없다. 내게 있는 것을 복음과 함께 나누고 베푸는 복음의 삶을 행하며 살자.

천하보다 귀한 한 생명이 쌀 한포대로 살아난다면 이보다 더한 기쁨은 없을 것이다. 또한 믿음의 사람들을 도우라고 말씀하셨다. 너그럽게 베풀고 나눔은 당장은 남을 위한거 같으나,자기 터를 든든히 쌓는 일이고, 자기를 살리는 참 생명의 일이어서 해도되고 안해도 되는 것이 아이라 꼬옥 필요하고 반드시 행할 유익한 일이다. 라고 설교했다.

특별기도로는 나라와 민족과 경제안정을 위하여 계양지부장 이사무엘 목사가, 한국교회의 회복과 코로나바이러스 퇴치를 위하여 별내지부장 석운옥 목사가,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과 신임 임원 및 지부장을 위하여 경제총무 강남서 목사가 간절한 기도로 특별기도를 모두 마쳤다.

봉헌기도는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회계이신 강정애 목사가 하였고재단 부회장 김재용 목사(한기원총 대표회장)의 축도로 1부 예배를 은혜롭게 마쳤다.

2부 발대식 및 개소식은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대외총무인 이계하 목사가 인도하여 영등포지부장 조남수목사의 기도로 2부순서의 문을 열었으며 사회자가 신임 임원 및 지부장들을 소개하였다. 임명장 전달과 전달식은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이사장 이선구 목사가 했다.


이날 명예이사장으로 위촉된 전 대한노인회 중앙회장을 역임한 이 심 장로의 격려사에 이어 총괄본부장 강진문 목사의 축사, 제주지회장 윤덕기목사의 권면이 있었다.

이어서 연천지부장 임영광 목사의 애찬기도로 모든 순서를 은혜가운데 마친후 기념촬영과 애찬을 나누며 이사장 이선구 목사님이 준비한 11가지의 푸짐한 선물과 덕담을 나누면서 임명식을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아울러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인터뷰에서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사랑의빨간밥차와 함께 국내70개 지역과 해외 42개국에 복음전파(선교)와 구제사역(나눔)을 담당하는 지구촌사랑의쌀나눔은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기도제목으로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이란? 백:해외 100개국에 선교기지(지회,지부)를 세워 선교지경을 넓히게 하옵소서.

천:국내 천사교회(1004개)에 사랑의 쌀독을 채우게 하옵소서.

만:10,000이상의 은퇴,원로 목사님(홀목사,홀사모)와 소외계층에게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게 하옵소서.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을 통해 전세계에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구제와 선교사명의 사역을 잘 감당해 나가기 위하여 펼쳐나가는 기도의 사역이 지구촌 사랑의 쌀독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온 세상 땅끝까지 널리 펼쳐 많은 영혼들을 주님께로 인도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동역해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고 하며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했다.

2021년 10월 이후 발대식 및 사랑의 쌀독 개소식이 계속되니 기도와 후원을 부탁한다고 했다.

이날 새로 임명받으신 임원 및 지부장 명단은 다음과 같다

■명예이사장 위촉

이 심 장로(전 대한노인회 중앙회장)

■신임 임원
제2서기 이은식 목사(미아리지부장)
■신임지부장
인천서구2지부장 송창학 목사, 인천미추홀지부장 김관호목사, 인천남동1지부장 김용남 목사, 인천남동2지부장 김형규목사, 경기양평지부장 홍성장 목사, 대전서구지부장 이덕용목사, 원주지부장 곽도희 목사, 충남금산지부장 이진규목사, 충주지부장 유순식 목사,
부산사상지부장 김병수 목사, 경남진해지부장 이정희 목사, 경남창원지부장 이대현 목사,
■ 해외지부장 캄보디아 2지부장 박기석 선교사

저작권자 ⓒ 한국기독교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