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하남지부 설립 예배

우리순복음교회 나누어 주기를 힘쓰라!

양보배 승인 2021.08.06 12:15 의견 0

2021. 8. 5 (목) 오전11:00 하남시 소재 우리순복음교회(담임 진덕민 목사)에서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하남지부 설립 예배와 사랑의쌀독 개소식을 가졌다.

1부 하남지부 설립예배는 진덕민 목사 (하남지부 지부장)의 사회로 이사장 이선구 목사가 설교 (딤전6:18-19 '나누어 주기를 힘쓰라' 는 제목)말씀을 전했다.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설교를 통해 베풀고 나눔은 예수님을 본받는 삶을 몸으로 실천하는 삶으로 복음 전하는 생활 신앙인이 되자고 했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니 예수 믿음의 핵심은 바로 사랑이다. 사랑이 빠진 복음은 열매 없는 껍데기요 영혼 없는 허수아비에 불과하다.

모든 은사 중에 그 첫째를 뽑는다면 바로 최고봉인 사랑이요, 또한 그 사랑이 실천됨으로써 그제야 사랑이 완전해진다는 것이다.

이웃의 필요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면서 사랑한다고 말로만 한다면 그 사랑은 거짓사랑임이 틀림없다. 내게 있는 것을 복음과 함께 나누고 베푸는 복음의 삶을 행하며 살자.

천하보다 귀한 한 생명이 쌀 한포대로 살아난다면

이보다 더한 기쁨은 없을 것이다. 또한 믿음의 사람들을 도우라고 말씀하셨다. 너그럽게 베풀고 나눔은 당장은 남을 위한거 같으나,자기 터를 든든히 쌓는 일이고, 자기를 살리는 참 생명의 일이어서 해도되고 안해도 되는 것이 아이라 꼭 필요하고 반드시 행할 유익한 일이다라고 역설했다.

구리지부장 조승렬 감사순복음교회 담임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2부 사랑의쌀독 개소식과 지부임원 임명장 전달식은 남양주 순복음교회 윤성록 목사 의 사회로 진행되고 기도는 청양지부장 이계하 목사(재단본부 대외총무)가 축사는 이천지부장 김명현 이천순복음교회 담임목사가 권면의말씀은 재단본부 총괄본부장 강진문 원로목사가 진행한후 천사(1004)교회현판 전달식후 모든 순서자가 함께 기념축하 테잎 커팅과 사랑의쌀독 채우기 순서를 가졌다.

아울러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인터뷰에서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사랑의빨간밥차와 함께 국내56개 지역과 해외 42개국에 복음전파(선교)와 구제사역(나눔)을 담당하는 지구촌사랑의쌀나눔은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기도제목으로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이란? 백:해외 100개국에 선교기지(지회,지부)를 세워 선교지경을 넓히게 하옵소서.

천:국내 천사교회(1004개)에 사랑의 쌀독을 채우게 하옵소서.

만:10,000이상의 은퇴,원로 목사님(홀목사,홀사모)와 소외계층에게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게 하옵소서.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을 통해 전세계에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구제와 선교사명의 사역을 잘 감당해 나가기 위하여 펼쳐나가는 기도의 사역이 지구촌 사랑의 쌀독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온 세상 땅끝까지 널리 펼쳐 많은 영혼들을 주님께로 인도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동역해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고 하며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기독교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